목록으로

와플터치 & 큐티

와플 QT_내가 살아 숨 쉬는 이유
2022-05-23

빌립보서 1장 8-18절

빌립보교회에 편지를 쓰고 있는 바울은 지금 감옥에 갇혀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당한 일이 바울에겐 어려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가 그리스도를 위해 갇혔기 때문입니다. 갇혔으나 자유합니다. 돈과 명예, 사람들의 시선 등 세상의 수많은 조건이 우리를 가둡니다. 자유로운 듯하나 자유롭지 못합니다. 하지만 예수 그리스도에 갇힐 때 우리는 가장 큰 자유를 누립니다.
8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심정으로 여러분을 얼마나 그리워하는지에 대해서는 하나님이 내 증인이십니다. 
9 나는 여러분의 사랑이 지식과 깊은 통찰력으로 점점 풍성하여 
10 여러분이 최선의 것을 분별하고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날까지 순결하고 흠 없이 살며 
11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맺는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12 형제 여러분, 내가 당한 일이 오히려 기쁜 소식을 널리 전하는 일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13 그래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해 갇혀 있다는 사실이 온 경비대와 모든 사람에게 알려졌습니다. 
14 내가 갇혔기 때문에 주님을 믿는 대부분의 신자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두려움이 없이 더욱 담대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게 되었습니다. 
15 어떤 사람들은 시기와 다툼으로, 또 어떤 사람들은 좋은 뜻으로 그리스도를 전하고 있습니다. 
16 좋은 뜻으로 전하는 사람들은 내가 기쁜 소식을 변호하기 위해 임명되었다는 것을 알고 사랑으로 그리스도를 전하고 있습니다. 
17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순수한 동기로 그리스도를 전하지 않고 갇혀 있는 나를 더욱 괴롭힐 생각으로 이기적인 야심에서 그리스도를 전하고 있습니다. 
18 그러나 그릇된 동기에서든 참된 동기에서든 어쨌든 전파되는 것은 그리스도이므로 내가 기뻐하고 앞으로도 기뻐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임무는 

딱 하나입니다.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것,

각자의 삶 속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퍼트리는 것이 

복음을 전하는 통로라 생각합니다. 


저는 가수가 되어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어떤 이는 회사에서 

그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또 어떤 이는 학교에서 

그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것

그것이 우리가 살아 숨 쉬는 

이유라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기 

참 쉽지 않으나

우리의 힘이 아닌

하나님이 주시는 힘으로 

살아가 봅시다!



작성자 : 현진주(가수)

출처 : 맛있는 QT 문화예술 매거진 <와플터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공유하기
  •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