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음란'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돈과 섹스에 대해 저술한 이유
[클리닉]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8-24

많은 사람들이 제게 돈과 섹스에 대해 책을 저술한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왜 그런 주제를 다루었는지 말입니다. 그에 대한 몇 가지 답변을 드리자면 그 중 하나는 제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강연을 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들에 대해 반복적으로 질문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이런 유혹을 받는 목사 자신의 고백일 수 있고 어쩌면 부모가 가슴 아파하며 자기 자녀가 인터넷 음란물에 빠졌다고 시인하는 것이며 어쩌면 불륜으로 깨진 결혼 생활에 대해 말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 어쩌면 그리스도인 개인이 엄청난 빚을 지고 분수에 …

샘 올베리_예수님은 동성애를 언급하지 않았다!?
[Q&A] 작성자 by Sam Allberry 작성일 2022-05-22

[예수님은 언급하지 않은 동성애에 대해 그리스도인들은 왜 그리 예민하게 다루는가?] 예수님은 동성애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셨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예수님이 동성애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셨다면 예수님이 그것에 대해 괜찮다고 여겼을 거라고 추측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괜찮다면 교회도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죠. 하지만 예수님이 동성애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더라도 그분이 성적 행동에 관해서 중립적인 건 아닙니다. 사람들은 종종 예수님이 성적 윤리에 관해선 중립적이어서 그 문제 전체에 대해 아무 말씀도 하지 않았다는 거죠. 하지만 실제로 예수님이 …

여러분은 어떤 여성도 음란물 사이트에 나가는 것을 인생의 목표로 삼지 않는다는 걸 압니다. 결국 그들이 그곳에 있는 이유는 학대받고 유린당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음란물이 정의 문제라는 뜻입니다. 우리는 불의에 눈감아서는 안 됩니다. 제 말의 뜻은 방어는 그만두고 공격을 시작해야 한다는 겁니다. 이 짐승을 굶겨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는 다른 분들과 함께 뭉쳐야 합니다. 이 산업을 약화시키고 소외시키고 지탄해야 합니다. 저는 살아 오면서 흡연 담배 산업이 문화적인 이미지 변모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뭔가 멋있고 있어 보이는 것에서…